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학교

후배 사랑, 모교 사랑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5.05.02.
  • 조회수11
후배 사랑, 모교 사랑 이미지1

후배 사랑, 모교 사랑

- 옥산초 35회 졸업생 임명자 동문, 1억 원 장학기금 기부 -

 

 

옥산초등학교(교장 허현숙)에 따뜻한 봄소식이 전해졌다. 35회 졸업생 임명자 동문이 모교를 위해 1억 원의 장학기금을 기부하며, 후배들을 위한 희망의 씨앗을 심었다. 지난 430, 이 뜻깊은 기부를 기념하며 장학금 전달이 이루어졌고, 13명의 재학생에게 선배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다.


임명자 동문은 옥산초는 제 인생의 시작점이자 소중한 배움의 터전이었습니다. 후배들이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 갈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라며 모교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학생들은 모교를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신 선배님의 마음이 감동적이었다.”, “나도 언젠가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른이 되고 싶다.”며 감사와 다짐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생자치회 학생들과 임명자 동문이 함께하는 졸업 선배님과의 대화시간도 마련되었다. 학생들은 선배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진로와 삶에 대한 다양한 통찰을 얻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옥산초등학교 허현숙 교장은 오랜 세월이 흘렀음에도 모교를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선배님의 마음이 학교의 미래를 더욱 환하게 밝혀 주었다.”기부자의 뜻을 소중히 새기며 장학기금을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옥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동문과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