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디지털전자고, 인팩이피엠(주)로부터
지역 사회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 가져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교장 노재민)은 9일(월), 인팩이피엠(주)(대표 최장돈)으로부터 장학금 400만원을 받고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학업 성취도가 우수하거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이루어졌다.
인팩이피엠(주) 제천공장은 제천바이오밸리 단지 내 위치한 친환경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2020년도 장학금 5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꾸준하게 장학금을 기탁하여 누적 장학금이 1,800만원에 달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공장 견학과 진로 직업 체험을 비롯해 전문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김동빈 제천공장 전무이사는 전달식에서 “인팩이피엠(주)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미래의 주역이 될 학생들을 응원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노재민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장은 “학생들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될 실질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소중한 후원에 보답하기 위해,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에 더욱 힘쓰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인팩이피엠(주)은 지역 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