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 수능대박 사랑의 쌀떡 나눔 행사로 수험생 응원
- 아침밥 먹기 운동 확산 및 쌀 소비 촉진 -
제천제일고등학교(교장 김경태)는 제천농협(조합장 박근수),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성권)과 10월 31일(목), 수능을 앞둔 고3 학생들을 응원하는 수능대박 사랑의 쌀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쌀 소비 촉진과 아침밥 먹기 운동 확산을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태 교장, 강성권 교육장 및 박근수 조합장이 참석해 수험생을 격려하였으며, 교직원과 관계자들은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학생들에게 쌀떡을 나누어 주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근수 조합장은 “여러분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순간이다.”라며,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길 기대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해 학생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이어, 강성권 교육장은 “긴장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달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이 과정을 통해 배운 모든 것을 믿어 달라.”는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제천제일고의 한 학생은 “지난 수능응원제와 더불어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서 수능 대박을 기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반드시 수능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어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 학교가 함께 참여한 협력의 의미를 더하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